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스 주식매매 (ft. 한솔로지스틱스)

재테크

by dorymom 2021. 6. 2. 15:54

본문

반응형

얼마전 토스에서 주식계좌 개설시 무작위로
주식 1주 주는 이벤트를 포스팅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받은 한솔로지스틱스가 주식계좌에 들어왔드라구요.
27일부터 매매할수 있다고 했었는데...
조금 올라간김에 생각난김에 매도를 했습니다.


토스어플을 통해서 주식매매는 처음 해보는데 생각보다 쓰기가
편하네요.^^
한솔로지스틱스 매도하면서 사용해본 토스 어플 주식매도방법입니다.
토스로 주식 처음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 토스어플로 들어가셔서 증권계좌롤 들어가세요. 귀엽네요...제 잔고.ㅎㅎ



2. 매도할 주식을 누르면...



3. 해당주식 정보가 나오고 차트도 나옵니다. 판매, 구매 둘 중 하나를 누르세요.
매도, 매수가 아니라 판매, 구매라니...신선하네요. 전 판매하기를 눌렀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 계속 오르고 있긴한데...한주뿐이고 전 관심이 별로 없어요.ㅋㅋ



4. 해당 주식을 희망하는 가격에 넣고 확인을 누르시면...


5. 주문완료 메세지가 뜹니다. 새로운 주식 살펴보라고 꼬시네요.^^



6. 금방 판매완료가 되었다고 어플위에 메세지가 뜹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주식어플에 비해서 초보자가 사용하기
편하게 만들어졌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처음 주식을 매매하려는 주린이(저를 포함...ㅋㅋㅋ)들은
다른 어플보다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나저나 4일날 들어오는 한솔로지스틱스 매도한 3925원으로
딸내미 과자나 사줘야겠습니다.
토스가 딸내미 간식값 줬네요.^^


주식투자를 권장하는 글은 아니에요.ㅋㅋㅋ
저도 재테크 차원에서 시작한거고...혹시 관심있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올려 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