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증권사 비대면계좌 개설하기 - 미래에셋증권

재테크

by dorymom 2021. 5. 12. 00:55

본문

반응형


원래 하루에 들어오는 분이 한자리수였던 블로근데
어제는 방문자수가 엄청 늘었어요.
아마 skiet 상장일이어서 매도실패 글을 하나 썼는데
그 때문인듯요...역시 요새 제일 관심사는 돈벌기,재테크인거 같아요.^^

이제 끝물이라는 말도 있지만 한동안은 공모주가 핫할거 같아서 증권사 비대면계좌 만드는 법을 알려드려요.

1. 증권사 비대면계좌 개설

이건 미래에셋증권 기준입니다.
제가 해보려고 했는데 미래에셋증권이 더 잘 만들어 놨네요.ㅋㅋㅋ
아...비대면이지만 운전면허증이나 민증같은 신분증 필요합니다.
미리 준비하세요.^^

https://securities.miraeasset.com/public/mw/guide/html/20191112111752.html

비대면 계좌개설 안내 (다이렉트계좌개설)

#계좌개설 #비대면계좌개설

securities.miraeasset.com



위에서 하라는대로 잘 만드시면 이렇게 깨톡이 옵니다.^^
그런데 계좌가 하나가 아니라 한번에 세개가 만들어져요.
미래에셋은 그렇드라구요.
덕분에 연금저축계좌도 같이 만들어져서 미국 ETF 시작했네요.



아래의 m.all 어플리케이션으로 들어가면,


2. 주식/연금저축/CMA계좌

계좌 3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종합/주식계좌는 흔히 말하는 증권계좌..이걸로 주식거래
하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연금계좌...여기에 현금을 넣으면 십년간 돈이 묶이게 되니 은퇴자금을 넣어두시면 됩니다.
이 계좌에 넣어둔 돈은 소득공제 가능해서 직장인인 저는
여기에 올해부터 돈을 좀 넣기 시작했어요.

마지막으로 cma계좌는 입출금이 자유롭고 일반 통장에 비해서 이율이.조금 더 높아요. 여유자금이 없는 저는 패스..ㅋㅋㅋ


조금 더 일찍 시작했음.좋았겠지만...
꾸준히 공부해면 재테크도.늘겠죠.
쉬지않고 꾸준히 해봐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