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똑똑한 카드쓰기 3탄 - 신한 더모아카드

즐거운 소비생활

by dorymom 2021. 6. 1. 10:24

본문

반응형

 

신용카드는 안쓰는게 맞다고 생각하지만 그게 또

쉽지는 않죠...한번 시작하면...ㅡ.ㅡ

이왕 쓰는거 나한테 맞는 혜택이 있는 카드를 골라서

최대한 혜택을 다 뽑아먹는게(?)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력카드로 사용하는 남편카드가 오래되고 혜택도 너무 없어서

알아보던 중 쓰기 편하고 혜택 괜찮은 카드를 발견했어요.

나름 요새 핫하던데...신한 더모아카드입니다.

사용조건도 까다롭지 않고 잘만쓰면 포인트적립이

대박이지 싶어요. 똑똑한 카드쓰기 3탄, 신한 더모아카드 소개합니다.


 

남편카드를 알아보면서 중점적으로 확인한 조건이 있어요.

 

1. 사용조건이 까다롭지 않을것 (제일중요)

2. 연회비 2만원 미만

3. 혜택은 포인트적립위주, 적립되는 포인트 사용이 편할것

 

신한 더모아카드는 5천원이상 결제시 백원이하 금액을

포인트로 전환해주는 포인트적립 신용카드입니다.

직전 30만원이상 실적이 있어야하구요, 연회비도 해외사용기준

18000 원으로 양호한 편이에요.

 

가장 포인트 피킹률이 좋은건 5990 원 결제하는 거겠죠?

5천원이상 결제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니까

5990원 결제시 포인트는 990포인트가 결제됩니다.

가맹점 한군데당 하루 한번만 적립되요.

거의 포인트 쌓이는게 15%는 훨씬 넘는거 같네요.

 

모든 신용카드 가맹점에 대해서 적용되고

일부 특별대상가맹점은 더블포인트가 적립되니 포인트

퍼주는 카드라고 생각해도 무방할거 같습니다.

왓차 5990원 결제하면 990 x 2 = 1980 포인트가

쌓이네요.

 

끝자리수 990 원으로 맞춰서 쓰면 제일 좋겠지만

그렇지 않아도 기존 카드보다 포인트는 훨씬 많이

쌓일거 같아요

5월달 카드 명세서에 119만원 썼는데 예상적립

포인트 10780 점이거든요...

신한 더모아카드 썼으면 어땠을까 계산해보니 2만점은

넘었겠드라구요.ㅡ.ㅡ

사실 이 카드는 쌓이는 포인트를 신한은행에 달러예금을

하던지 신한금융투자에 해외투자계좌에 입금을 하도록

유도를 하게 되어 있어요. 포인트를 달러화해서 자회사

금융기관에 투자하도록 유도하려고 하는거 같은데 딱히

해외계좌를 넣지 않으면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쓰기가 어렵지 않을까요?

가맹점은 많은지 궁금하네요.ㅎㅎㅎ

 

사실 기존에 있던 현대카드도 포인트 쓸데가 없다고는

많이들 그러시는데 전 ssg 이나 홈플러스 같은데서

온라인 장볼때 5~10% 씩 사부작 사부작 잘 쓰는 편이고

가끔 옥션같은데서 50% 포인트 행사하면 찾아서 쓰는

편이라 그정도만 되면 포인트 쌓일 새 없이 잘 쓸수 있어용.ㅎㅎ

 

우선 알아보니 마이신한포인트로 연회비, 지방세 결제가 가능하네요.

 

 

제가 잘 사용하는 쇼핑, 외식 위주로도 보니 쓸 수 있는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ㅋㅋㅋ

웬만한 인터넷쇼핑몰은 포인트 100% 결제가 가능하네요.^^

포인트 쌓을 새가 없을거 같아요.ㅋㅋㅋ

 

 

 

빵순이인데 파리바게트도 가맹점에 있네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가맹처가 많아서

포인트 적립에도, 사용에도 문제가 없겠네요.

이 정도면 메인카드로 교체에 문제가 없겠어요.

 

이왕 쓰는 신용카드 똑똑하게 카드 쓰시고

야무지게 포인트 챙겨서 알뜰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