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즈니플러스 가격, 디즈니플러스 할인방법!

즐거운 소비생활

by dorymom 2021. 11. 16. 16:10

본문

반응형

재테크와 일상의 소소한 생활팁을 소개하는 도리맘입니다.

지난 12일부터 가입한 디즈니플러스를 딸내미보다
잘 보고 있습니다.

pixabay license

디즈니플러스에 추억의 옛날 미드시리즈도 있네요.
알라딘 보고 앨리어스 정주행중입니다.^^

저같은 어른이나 아이를 두신 부모라면 디즈니플러스
구독을 고민하고 계실텐데요,

디즈니플러스 구독가격과 할인방법을 공유하니
필요하신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

2달 9,900 원, 포인트 100% 사용가능

현대카드 쓰시는 분이라면, 현대카드 포인트가 있으신
분이라면 이 방법이 가장 좋을거 같은데요,

현대카드에서 디즈니플러스 프로모션으로 2개월
구독권을 9,900원으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구독료는 한달에 9,900원,
연간구독료는 99,000 원이에요.

두달에 9,900 원이라면 50% 할인된 가격입니다.좋은건 해당 구독권을 현대카드 포인트를 100% 사용해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실 현대카드 엠포인트는 쓸데가 그렇게 많지않아서 계륵같이 쌓아만 두는 경우가 있는데이럴때 알뜰하게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예상한대로(?) 해당 구독권은 아이디당 1개만 구매가 가능하니 디즈니플러스 2개월 구독권은한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변에 현대카드 유저들(?)과 함께 돌아가면서구매해서 계정 공유하는게 가장 알뜰한 방법이겠네요.^^

샵백 캐쉬백

연간회원권 이용시 15,000 원 캐쉬백


현대카드가 없다면 샵백 어플을 이용해서
캐쉬백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샵백은 일종의 캐쉬백 어플인데요,
해당 어플을 경유해서 쇼핑을 하거나
서비스를 이용시 일정금액을 캐쉬백 해줘요.

샵백을 이용해서 디즈니플러스 가입시

1달 이용권은 2,000 원,
연간이용권은 15,000 원 캐쉬백을 해줍니다.


저는 샵백에서 2만원 캐쉬백 해줄때
친구랑 반반해서 연간회원권 4만원에
구독중입니다.

2만원 행사는 끝났고 이제 연간회원권
15,000원 캐쉬백 해주나봐요.

샵백을 이용한 디즈니플러스 구독권 이용시
적립은 금방 되겠지만 캐쉬백 받는데는
다소 시간이 걸리니 이 점은 감안하셔야겠네요.

지난 며칠간 디즈니플러스 내돈주고 이용한 소감은
확실히 어린이들 볼건 더 많은 컨텐츠고,

성인의 경우 선호하는 장르에 따라 호불호는나뉠수 있다...(?)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볼게 너무 많은데 남편은 넷플릭스보다볼게 없다는 평이네요.ㅋㅋㅋ

취향이 같을순 없으니까요...^^;

디즈니플러스 구독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