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즈니플러스 한국출시! 계정과 컨텐츠!

즐거운 소비생활

by dorymom 2021. 11. 13. 15:42

본문

반응형

재테크와 일상의 소소한 생활팁을 소개하는 도리맘입니다.

어제부터 디즈니플러스가 한국에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디즈니, 픽사를 좋아하는 저는 바로 1년짜리를 구독했어요.ㅎㅎㅎ


디즈니플러스 컨텐츠와 사용계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한국출시 기준 디즈니플러스 계정과 컨텐츠를 소개합니다.^^

디즈니플러스, 아이디 하나당 계정은 7개까지

동시시청은 4회선

디즈니플러스는 아이디 하나당 계정은 7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필 들어가시면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서
디즈니플러스 프로필 설정이 가능하고, 프로필별로
컨텐츠 나이설정도 할 수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보시려면 프로필별로 설정된 계정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정은 7개까지 만들 수 있고, 동시시청은 4회선까지
가능하니 지인과 함께 계정을 나누시려면
2인이나 4인으로 해서 계정을 하나씩 만드는게
어떨까 싶어요.^^


디즈니플러스 구독은 월별, 연간 가능하고
한달에 9,900원, 연간회원권은 99,000 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SKT 를 쓰는데 집에 있는 스마트TV 에디즈니플러스가 자동으로 떠서 세탑박스나통신사 문제없이 로그인해서 잘 보고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컨텐츠

마블, 픽사, 내셔널지오그래픽까지


디즈니의 컨텐츠는 어마무시하죠.

어른이들을 위한 클래식한 디즈니부터 마블,
제가 사랑하는 픽사...


굳건한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스타워즈랑
내셔널지오그래픽까지...

디즈니플러스 신청한다니 볼거 없을거 같다고시큰둥하던 남편도 어제 뒤져보더니 생각보다찾아서 볼만한 컨텐츠가 좀 있다고 좋아하네요.^^


사실 아이 핑계를 대고 제가 더 볼 디즈니플러스라서...
전 픽사 애니메이션만 봐도 거의 뽕뽑는 수준이라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계정 나눠서 하면 컨텐츠 풍부한 디즈니플러스를
넷플릭스보다 저렴하게 시청 가능할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넷플릭슨는 어른용 컨텐츠가,
디즈니플러스는 아동 및 어른이 컨텐츠가
더 풍부하지 싶긴 합니다.

그래서 어른이인 저는 디즈니플러스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