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ravel

백신 인센티브 2탄 (ft.하이원 리조트)

dorymom 2021. 6. 14. 06:00
반응형

백신 접종자를 위한

하이원 리조트

백신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사진출처 :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1. 하이원리조트 백신접종자 워터월드 2인 무료제공

 

하이원리조트 객실 1박 이용시 백신접종자에게

특별 가격제공 및 워터월드 2인 무료 제공하는

백신 인센티브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하이원리조트 객실 예약자 1인만 백신접종시에도

특별가격 객실제공 및 워터월드 2인권 포함한 패키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사진출처 :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참고하세요

기간

6월 4일부터 7월 29일 하이원리조트 숙박고객

예약조건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전화예약시 가능

사진출처 :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2. 하이원리조트 레스토랑 아메리카노 제공

 

기간은 좀 다르지만 백신접종자들에게는

하이원탑에서 아메리카노도 제공한답니다.

이 백신 인센티브 혜택은 백신 접종자 본인에게만 해당되는거 같네요.^^

사진출처 :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3.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내 맥주 1잔 무료

 

소소하지만 맥주도 한잔 주나봅니다.ㅋㅋㅋ

사진출처 :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4. 하이원리조트 내 워터월드 1만원에 이용가능

 

아마 이건 객실을 예약하지 않고 워터월드만 이용하고자 하는

백신접종자에게 제공하는 인센티브 프로모션인거 같네요.

굳이 객실을 예약하지 않더라도 1회 이상 백신접종자는

하이원리조트 내 워터월드를 1만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진출처 :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5. 하이원리조트 그랜드뷔페 중식 뷔페 50% 할인 (투숙객 전용)

 

뷔페 애정하는 1인으로 이 프로모션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하이원리조트는 조식을 제외하고는 주말에만 중,석식 뷔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백신접종을 마친 투숙객에 한해 중식 뷔페를 50% 할인한다니

든든히 먹고 워터월드 물놀이 하던지 주변 관광지 여행하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사진출처 :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테이블 뷔페 이용요금 퍼왔으니 참고하세요.^^

친구나 가족 둘이 가면

뽕뽑을게 많은 백신 인센티브 프로모션인거 같아요.

어서어서 코로나 백신 맞고 빨리 놀러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