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애드센스 10월 수익

dorymom 2021. 11. 2. 09:06
반응형

재테크와 일상의 소소한 생활팁을 소개하는 도리맘입니다.

가을인줄 알았더니 겨울로 들어섰네요.
지난 10월 한달간 도리맘 블로그의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합니다.

이번달은 352달러입니다.


지난달 수익은 443달러였어요.
올라갔다가 좀 줄어들었네요.

그동안 주식이나 공모주 관련 글을 주로 써서
유입량이 늘어나고 수익도 같이 늘어났었는데
요새는 유입량도, 당연히 그에 따른 수익도
조금씩 줄어드는 모양입니다.

9월 한달간 총 44개의 글을 썼네요.

10월달 페이지뷰는 24,500 입니다.

사실 9월달 페이지뷰가 32,000이 넘었었는데
유입량이 꾸준히 줄어드네요.ㅠㅠ


유입량이 준데 비해서 수익이 엄청 줄지 않은건
그나마 광고단가가 좀 올라서인거 같습니다.

9월달 페이지 RPM 은 12.6 달러였는데,
10월달 페이지 RPM 은 14.75 달러였거든요.

수익이 줄어든 데는 이유가 있겠죠?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는 글을 쓰려고 하긴
했는데 방향성을 좀 더 잡고 고민해야 할 거 같습니다.

구독해 주시는 여러분들과의 소통도 중요하죠.
사실 지난달은 회사에 프로젝트가 하나 있어서
예약포스팅 걸어놓고 며칠씩 못 들어온 날이
많았거든요...네...핑계입니다.^^;

줄어드는 방문자 수를 올리는 방법을
좀 더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그래도 수익 0 에서 꾸준히 용돈주는 구글 애드센스는
여전히 고마운 존재긴 하네요.
꾸준히 용돈을 주는 구글, 애드센스 감사합니다!

블로그 수익화와 애드센스 하시는 모든 블로거님들
우리 화이팅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