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노브랜드 콩국물가루

즐거운 소비생활

by dorymom 2021. 7. 24. 06:46

본문

반응형

하아...너무 덥네요...

더워도 먹고는 살아야하니 쓰레빠끌고 장보러
집앞 노브랜드에 갑니다.

시원한 에어컨바람 쐬면서 장보던중...
이게 보이네요?

노브랜드 콩국물가루입니다.ㅋㅋㅋ

콩국수 좋아하는데 콩국하긴 겁나고...
콩국파는걸 따로 사먹었었는데 가루라니...
가격도 착해서 속는셈치고 한봉다리 사봅니다.

이정도 크기에요. 튀김가루 봉지정도...

집에와서 당장 뜯어봅니다.
생각보다 노리끼리한 가루네요.


찬물에도 잘 녹는다고 해서 소면 삶을것도 없이
물컵에 몇수저 넣고 찬물 부어서 섞어봅니다.
전 평소에도 그냥 콩국물 먹는거 좋아하거든요.^^

냉장고에 있던 찬물 그냥 넣었는데 잘 녹습니다.정말...^^

먹어보니까 말이죠...

생각보다 콩국물 맛 80-90 프로 가까이 납니다.
좀 진하게 타서 먹음 더 좋을거 같구요.ㅋㅋㅋ

가격이랑 저장성 생각하면 매우 만족스런 정도입니다.
콩국물 사서 며칠 까먹으면 쉬는데 이건 그럴걱정
없어서 더 좋아요.^^

다시 구입해서 먹을생각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 간편하게 노브랜드 콩국물가루 이용해서
맛있는 콩국수 해드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