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신 인센티브 3탄 (ft. 메가박스)

즐거운 소비생활

by dorymom 2021. 6. 19. 05:15

본문

반응형

 

재테크와 경제이슈에 관심이 많은 도리맘입니다.

 

호텔, 식당 등 컨택스 업종 위주로 특히 백신 인센티브

프로모션이 많이 진행중인데요.

 

영화관도 대표적인 컨택트 업종이죠.

메가박스에서 시행하고 있는 백신 인센티브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그림출처 : 메가박스 홈페이지

 

메가박스 백신접종자 할인 이벤트

 

메가박스에서는 백신접종자 및 동반 1인에게

영화관람을 할인가격으로 제공하는

백신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림출처 : 메가박스 홈페이지

 

기간은 영화 관람일 기준 6월 1일부터 말일까지라고 하네요.

어떤 백신 인센티브 프로모션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메가박스 백신 인센티브 내용

 

메가박스에서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영화관함을 우대가격으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림출처 : 메가박스 홈페이지

일반 가격과 우대가격 차이를 알아볼까요?

 

일반 가격으로 성인 2인 일반 예매시 주말기준 28000원이네요..

 

보통 통신사 할인으로 장당 2000원 정도는 할인 받으시죠?

그거 감안하면 2인당 24000 원이 되겠네요.

 

우대 가격으로 같은 날짜, 같은시간 2장을 예매해 볼까요?

오오오오오~ 두장에 12000원이네요.

 

놀랍게도 반값입니다.

 

영화관 갈때 팝콘없으면 서운하죠?

팝콘이랑 탄산음료도 소소하게 할인해 준대요.ㅋㅋㅋ

그림출처 : 메가박스 홈페이지

해당 백신 인센티브 프로모션은 영화예매는 백신접종자

및 동반 1인까지 혜택이 제공되고, 온라인이나 무인발권기를

통해 우대 예매후 입장이 가능하다는 점,

 

접종증명서가 있어야지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그림출처 : 메가박스 홈페이지

 

진행 지점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세요.

해당 지점이 아니면 당연하지만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림출처 : 메가박스 홈페이지

백신접종 하고 백신 인센티브 프로그램 챙겨서

혜택받는 재미도 쏠쏠하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