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애버랜드 - 스마트예약,할인카드

happy travel

by dorymom 2021. 6. 4. 16:11

본문

반응형

개인적으로 걸음마 ~ 초등저학년까지 아이를 데리고

어디를 가는건 휴가던 소풍이던 노는게 아니라 어느정도

고난의 행군(?) 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모라면 늘상 아이한테 듣는말

심심해~~~

이 말을 안듣기 위해서 저질체력을 이끌고 애들과

놀아주곤 하는 루틴을 반복하는게 또 부모가 아닌가 싶습니다.

엄마아빠들이라면 한번쯤 가는 용인 애버랜드.ㅎㅎㅎ

사실 지난달에 다녀왔는데요...전 인파에 깔려서

몸과 마음이 걸레가 되서 돌아왔지만 아이는

엄청 좋아하드라구요.

고난의 행군임을 알면서도 사지로 떠나는 모든 엄마아빠들을

위해서...용인 애버랜드 알뜰하게 이용하는 팁을 공유합니다.^^

 

1. 용인 애버랜드 자유이용권은 스마트예약이 가장 저렴합니다.

오만 인터넷 사이트, 할인권, 쿠폰 다 뒤져봤는데

용인 애버랜드 자유이용권은 제휴카드를 이용해서

스마크예약을 하는게 제일 저렴합니다.

스마트예약하는법 알려드릴께요.

어플을 까시고, 바로 스마트예약하기를 누르시면,

제휴카드를 이용한 예약, 없으면 다른 프로모션 카드를 이용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제휴카드인줄 알았는데 만약 아니면 최종 결제과정에서

제휴카드가 아니라고 친절하게 알려줍니다.ㅋㅋㅋ

제휴카드는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메뉴에서 제휴카드 정보로 넘어가시면 바로 카드회사별

제휴카드 목록이 뜹니다.

내 지갑에 수많은 카드가 있지만 정작 이럴때 해당되는

카드가 없는 경우가 많죠?ㅎㅎㅎ

제휴카드보다는 조금 더 비싸지만 매달 바뀌는 카드사

프로모션도 나쁘지 않습니다. 지난달엔 삼성카드였는데

이번달에는 kb 카드였네요. kb카드이기만 하면 소지자는

프로모션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특이하게 날짜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상이하네요...

확인하시고 예약하세요.^^

다 예약을 하면(또는 타인이 제휴카드로 저렴하게 예약해 줬다면)

스마트예약한 자유이용권을 등록해 두세요.

나중에 스마트줄서기, 레니찬스 사용시 유용하답니다.

2. 용인 애버랜드 어플리케이션은 꼭 까세요.

앞에서 말한 스마트 줄서기, 레니찬스 등 시간을 세이브할 수

있는 방법이 용인 애버랜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귀찮더라도 꼭꼭 까세요. 놀이공원에서는 시간이 돈입니다.ㅋㅋㅋ

3. 스마트줄서기, 레니찬스는 이렇게 쓰는겁니다.

용인 애버랜드 입장과 동시에 스마트줄서기, 레니찬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줄서기는 미리 앱으로 줄서는 시스템으로 비교적 사람이 적은

놀이기구를 타면서 미리 스마트줄서기를 하면 시간을

아낄 수 있어요.

주로 인기가 많은 어트렉션 위주로 스마트줄서기가 가능합니다.

놀이공원은 눈치보지 말고 꼭꼭 오픈하는 시간 맞춰서

아침에 입장하세요.

저기 시간이랑 주토피아 로스트밸리 마감된거 보이시나요?

오후 12시만 지나가도 인기있는 어트렉션 스마트줄서기는

마감입니다.

하루 불태울 생각으로 아침부터 입장하셔서 스마트줄서기

먼저 누르시고 다른 어트랙션을 타세요.ㅋㅋㅋ

그나마 아직가능한 99분 대기해야하는 T익스프레스를

스마트줄서기를 해보겠습니다.

초록색으로 켜져있는 T익스프레스를 누르시면

바로 해당 어트랙션으로 연결이 되서 스마트줄서기가 가능합니다.

저기 보라색으로 스마트줄서기 있는거 보이시죠? 그거 누르시면 되요.

레니찬스는 입장하자마자 30분에 하나씩 생기는

에버파워 이용해서 빠르게 입장이 가능한 기능이에요.

에버파워는 입장후 30분에 하나씩 생기고 레니찬스로

이용가능한 어트레ㅐㄱ션은 그때그때 바뀌는듯 합니다.

에버파워가 충전되면 해당 어트렉션으로 가서

빠르게 타고싶은걸 고르시면 되요.

가장 인기있는 판다월드는 에버파워(EP) 두개가

필요하네요.

에버파워 이용한 레니찬스로 12시 20분경 확인했는데

오후 3시대부터 레니찬스로 쓸 수 있다고 나오네요.ㅋㅋㅋ

사람이 많다보니 이젠 하루 놀러가는 애버랜드도

전략과 계획이 있어야 잘 놀수 있겠드라구요.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불금과 주말을 불태울

모든 분들...화이팅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