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에서 쇼핑플렉스~

즐거운 소비생활

by dorymom 2021. 9. 13. 08:53

본문

반응형

재태크와 일상의 소소한 생활팁을 소개하는 도리맘입니다.

다이소 자주 가시나요?

전 애때문에 자주 갑니다.
문구류나 학용품 하다못해 소소한 장난감이나
친구들 생일선물까지 다이소에는 없는게 없거든요.

어제 딸내미가 친구 생일선물 고른다고 같이
다이소를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장난감 사달라고 떼쓰는 아이들
키우시는 부모님들!

몇만원짜리 장난감 마트에서 큰맘먹고 사주지 마시고
다이소에서 마음껏 골르게 하세요.
어차피 사고나서 이틀뒤면 안보는건 똑같습니다.ㅋㅋ

다이소 제일 잘보이는 곳에 가을이라고
가을가을한 색깔의 쿠션을 디피해 놨습니다.


딸내미가 친구선물로 고른 팝잇입니다.
다이소에도 팝잇 많네요.
자기도 하나 산다고 고르셨습니다.


원래 선물보다 포장하는 상자가 비싼경우도
많는데 다이소에서 파는 선물상자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추석선물 포장할때 참고해서 다이소에서
포장재료 사도 좋겠네요.

제가 다이소에서 잘 사는 물건들입니다.
여행용 용기들이죠.
쓰던 화장품이나 바디용품 덜어가서 쓰기 좋습니다.
다른데도 파는데 다이소가 가격이 제일 좋아요.


오늘도 다이소 군것질 코너는 저를 부르네요.
ㅋㅋㅋ
꾸욱 참았습니다.

계산은 언택트 시대에 맞게 셀프계산입니다.


이것저것 다 골라도 만원.


다이소를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